티스토리 뷰
지난 해 군대를 다녀온 배우님이죠. 드디어 복귀 소식이 들렸어요. 김수현 사이코지만 괜찮아 남주로 선정이 되었다고 알려지면서 팬들의 관심이 쏠렸어요.
김수현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문강태 역을 맡았다고 해요.
사랑을 모르는 여자주인공과 사랑을 거부하는 남자 문강태의 이야기가 그려질 것이라고 전해졋어요. 김수현 사이코지만 괜찮아 드라마에 복귀를 한다고 알려지면서 더욱 기대감이 솟아 오르더라구요.
김수현 사이코지만 괜찮아 출현소식 전에 사랑의불시착에 깜짝등장을 하여 어찌나 반가웠는지 몰라요.
김수현 사이코지만 괜찮아 복귀작은 드라마 저글러스 집필한 조용 작가와 질투의화신, 남자친구를 연출한 박신우 감독이 맡았다고 합니다.
극중 김수현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는 정신병동 보호사의 역할을 담당했다고 하는데, 항상 나올 때마다 캐릭터 소화력이 우수한 배우님이라서 이번에도 너무나도 기대가 되더라구요.
김수현 사이코지만 괜찮아 이전에 호텔델루나에서도 까메오로 출현을 하여 다음 활동에 대해서 귀추가 모아지기도 했죠. 많은 팬들이 기다리고 있었는데, 좋은 소식이 아닐까 싶어요.
김수현 사이코지만 괜찮아 드라마 남자주인공 캐스팅이 확정이 되었고, 여자주인공은 아직 미확정이라고 하더라구요.
이번 김수현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너무나도 기대가 됩니다.
김수현 사이코지만 괜찮아 본방사수 해 볼만 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