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회가 거듭할수록 많은 분들 사이에서 인지도가 높고 인기가 더해지고 있는데요, 이번 미스터트롯 데스매치 또한 눈 여겨 볼만 했어요.

 


미스터트롯 데스매치 6회에서는 본선 2차 1대 1로 진행이 되었죠.


미스터트롯 데스매치 노지훈은 김수찬을 지목하여 맞대결을 펼쳤는데, 어찌나 심장이 쪼이던지 워낙에 실력을 인정받은 사람들이라서 더욱 관심도가 높아졌어요.


미스터트롯 데스매치 노지훈은 세상의 모든 어머니나 아내에게 불러주고 싶다며 ‘당신’이라는 곡을 선정했는데요, 시원한 가창력과도 아주 잘 어울리는 선곡이었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미스터트롯 데스매치 하기 전부터 인지도가 높아서 많은 분들에게 진한 감동과 여운을 안겨 주었어요.



미스터트롯 데스매치 때 부른 ‘당신’을 본 원곡가수 노사연은 감정표현이 짜릿하고 굉장히 감동적이라고 평가를 했고, 김준수는 선곡이 너무 좋았다고 퍼포먼스에 대한 칭찬도 아끼지 않았어요.


미스터트롯 데스매치에서 11명의 마스터들의 투표 끝에 7표를 획득하여 본선 3라운드에 진출을 했습니다.


저도 참 좋아라 하는 가수였는데, 미스터트롯 데스매치에서 좋은 성과를 얻어 진출을 한 걸 보니 감동적이었고, 무대가 참 좋았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팀전으로 할 때보다 확실히 미스터트롯 데스매치는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심장을 쫄깃쫄깃하게 만드는 거 같아요.



통틀어서 미스터트롯 데스매치 볼 때가 가장 두근거리게 되는데요, 다음 라운드도 너무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