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크러쉬 사랑의 불시착 OST 발표가 된다는 말을 듣고 어찌나 기대가 되었는지 몰라요.



크러쉬 사랑의 불시착에 참여한다는 기사를 접하고 일정을 확인해 보니 9일 오후6시에 음원사이트로 올라온다고 하더라구요.


나오는 것마다 항상 기대를 저버리지 않아서 더욱 기대감이 상승했어요. 워낙 매력도 많은 분이라서 크러쉬 사랑의 불시착 OST도 어떻게 나올지 벌써부터 기다려집니다.


크러쉬 사랑의 불시착 작업을 하게 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생각해 보니 정혁이와 세리의 애틋하면서도 유쾌한 러브스토리와 엄청 잘 어울리는 목소리다 라고 생각도 들었어요.


크러쉬 사랑의 불시착 하기 전에 도깨비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잖아요? 그건 지금 들어도 전혀 촌스럽거나 하지 않더라구요. 그 분위기에도 너무 찰떡처럼 맞아 들어갔던 곡이기도 하구요.



크러쉬 사랑의 불시착 OST작업을 한 것이 3년 만에 진행하는 거라고 하여 더욱 기대가 되었습니다.


어떤 분위기로 크러쉬 사랑의 불시착 노래가 나올지, 이번에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을 것이다 라는 생각이 들어요. 드라마 자체도 시청률이 1위를 차지하고 있으니까요.


회가 더해갈수록 리정혁과 윤세리의 러브스토리에 대한 관심도도 올라가는데요, 어떻게 풀어낼 지도 참 궁금해 지고 어떻게 크러쉬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와 어우러지게 될지도 주목해 볼만 할 거 같아요.


크러쉬 사랑의 불시착 오는 9일 나오자 마자 들어봐야겠어요.



이제 거의 드라마 후반부로 향해지고 있는데요, 크러쉬 사랑의 불시착 OST도 참고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