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가 정말 좋아하는 가수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님이 결혼을 한다는 깜짝 소식을 접하게 되었어요.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은 리더이자 맏형인데요, 오는 3월 비공개로 진행이 된다고 해요.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의 예비신부는 7살 연하로 교회에서 알게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오는 3월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은 역시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정말 상상만으로도 로맨틱하더라구요.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은 영준에 이어서 두 번째로 결혼소식을 발표해서 뭔가 더 반가웠어요.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 팬의 입장으로서 언제쯤 좋은 소식을 들려 주시나 했는데, 이렇게 깜짝 발표를 해서 반가웠어요.


7세 연하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 예비신부님은 비연예인이기도 하고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어 조용하게 치르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오늘 3월에 좋은 날에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의 결혼식이 올려질 것이라고 하는데, 소속사를 통해서 팬카페에 소식을 제일 먼저 알려주었어요.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은 가수활동을 하면서 변함 없는 응원과 아낌 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 분들에게 가장 먼저 알려드리는 게 도리라고 생각하여 팬카페에 올렸는데요, 그것만 보아도 참 세심하게 생각해 주는 부분들이 의미 있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은 2003년 데뷔를 하여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앞으로도 좋은 활동을 지속해 주시면 좋겠단 생각이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