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전염성이 심한 바이러스 때문에 집에서만 있게 되는데요, 오늘은 집에서 볼만한 영화추천을 해 보고자 합니다.



2004년도에 나온 로맨스코미디물 첫 키스만 50번째는 개인적으로 집에서 볼만한 영화추천을 해보고 싶은 영화예요.



이건, 아담샌들러와 드류베리모어가 주연으로 나오는데, 지금 보아도 촌스럽지 않으니 집에서 볼만한 영화추천으로 괜찮을 거 같아요.


집에서 볼만한 영화추천으로 빼놓을 수 없는 2010년 영화 플립이 있죠. 첫사랑에 대해서 감성에 폭 빠지고 싶은 날 특히나 좋아요.

 


집에서 볼만한 영화추천 강추작품 2013년 비긴어게인은 음악영화의 최고라고 할 정도로 극찬을 해주고 싶은데요, 현실감도 있고 지금 보아도 촌스럽지 않은 영상미까지 아주 괜찮아요.

 


애니도 한번 집에서 볼만한 영화추천해 볼게요. 2015년 인사이드 아웃입니다.


디즈니픽사에서 만든 애니메이션 인사이드아웃은 독특한 소재로 어른동화라는 타이틀을 주고 싶어요. 감정들이 주인공이 되어서 어떻게 바뀌는지 색다른 발상과 기발한 상상력을 보여주면서 메시지 전달까지 하니 집에서 볼만한 영화추천을 해 볼만 했어요.


집에서 볼만한 영화추천 히든피겨스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인데요, 성별차별에 대해서 메세지를 주고 있지만 그렇게 무겁지만 않아서 볼만 할 거 같아요.

 

위대한쇼맨 또한 집에서 볼만한 영화추천해요. 뮤지컬작품으로써 영상미도 있고 새로운시도를 통해 나도 꿈이란 걸 꿔 보아야지 하는 도전의식을 불러 일으키기도 한답니다.



여기까지 집에서 볼만한 영화추천 해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