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mbc 너를 만났다 휴먼다큐멘터리가 방영이 되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어요.



VR이라는 가상현실을 이용한 특별한 프로젝트로 mbc 너를 만났다가 만들어진 것인데요,


mbc 너를 만났다는, 하늘에 있는 가족을 잠시나마 만나 볼 수 있는 시간이 주어 진다는 것이 포인트 입니다.


누군가의 기억 속에서 가장 만나고 싶은 사람을 가성현실에서 만나는 것이에요. 색다르기도 하고 특별함이 있어 mbc 너를 만났다가 방영이 되며 더욱 주목을 이끌었어요.


mbc 너를 만났다에서 나온, 네 아이의 엄마였던 장지성씨는 3년 전, 가을, 일곱 살 난 딸을 보냈는데요, 안타까운 이야기가 전해지면서 VR의 세상 속에서 잠시나마 만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졌어요.

 


생일파티도 하고 엄마의 기억을 적극으로 활용을 하여 나연이가 좋아했던 옷과 신발을 통해 구현을 하여 mbc 너를 만났다에서도 볼 수 있었죠.


mbc 너를 만났다는 특수기술을 가진 비브스튜디오와의 협업으로 작업을 했다고 알려졌어요.


시공간을 초월을 하여 좋은 기억을 통하여 보고 싶은 딸을 만나게 된다는 mbc 너를 만났다는 오는 6일날 방송이 되고, 3월 12일 밤 10시 15분에 못다한 이야기가 전해진다고 합니다.


mbc 너를 만났다는 기존의 다큐와는 사뭇 다른 느낌이었어요.

 

 


새로운 기술력을 접목을 한 mbc 너를 만났다를 통하여 특별한 만남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