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가들은 자라면서 면역이 만들어 지기 때문에 스스로 염증반응을 일으키기도 하여 온도가 갑자기 올라가거나 균형이 깨질 수 있는데요, 아기 열날때 이렇게 대처를 해 보세요.



아기 열날때 당황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요. 엄청 병원에 우선 데려가는 경우도 있구요. 

 


일단, 아기 열날때 침착하게 하여 6개월 미만의 아가들은 잘 안 내려가기 때문에 일단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주시는 것이 좋아요.


6개월 이후에 애기들이 아기 열날때 라면 소아목감기나 돌발진, 바이러스성감염도 요즘은 난리가 아니잖아요? 그 증세일 수 있어서 너무 높다 하면 바로 내원을 해야 합니다.


아기 열날때 해열제는 39도 미만인 경우에는 먹일 필요 없지만 아기가 너무 힘들어 하면 먹여 주면 도움이 되어요. 먹였다고 하여 저체온으로 빠지지 않을까 하며 걱정 하는 사람도 있는데, 



아기 열날때 해열제사용은 더 오르는 것을 막는 것이지 열을 갑자기 내리지는 않아요.


아기 열날때 약을 투약했는 데에도 고열이 나는 경우는 의료진의 도움을 받아 원인을 찾아 주는 것이 좋아요.


아기 열날때 경기를 일으키는 친구들은, 타이레놀 먹고 3시간 후 부르펜, 3시간 후 타이레놀, 3시간 후 부르펜 이렇게 먹이면 됩니다.

 


온도가 떨어지지 않고 아기 열날때 활용하는 방법을 해 봐도 안 되면 병원을 찾아 주세요.



아기 열날때 당황하지 말고 요령껏 대처를 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