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국민은행 기업인터넷뱅킹 이용하는 팁에 대해서 정리를 해 보았습니다. 워낙에 보안도 철저한 뱅크이고 그럼과 동시에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는 매리트가 있어서 기업이나 사업자 분들도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하죠.



국민은행 기업인터넷뱅킹은 온라인으로 활용을 하는 것이라서 공인인증서를 등록을 해 주어야 합니다.


그냥 다이렉트로 국민은행 기업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서를 받으려고 하면 비싸기 때문에, 여기서의 요령은 공인인증기관 코스콤 같은 곳에서 절반 정도를 할인 받아 활용하면 보다 저렴하게 준비하실 수 있어요.


범용공인인증서를 따로 국민은행 기업인터넷뱅킹에서 활용을 해 주셔도 됩니다.


국민은행 기업인터넷뱅킹에 필요로 하는 것을 미리 챙겨 주는 것도 좋겠죠?



국민은행 기업인터넷뱅킹 회원가입을 해 주고 공인인증서가 준비가 되었다면 OTP기계까지 순차적으로 준비를 해 주세요. 


일반적인 것이랑 국민은행 기업인터넷뱅킹은 조금 차이가 있어서 새로 가입을 해 준다고 생각을 해야 할 것 같아요.


수수료 등은 처음 인증을 받고 국민은행 기업인터넷뱅킹 가입을 하면서 진행이 되는 것이라 복잡할 수는 있지만 해 두면 그 다음부터는 갱신만 하면 되니 관리가 편하실 거예요.

 


국민은행 기업인터넷뱅킹 절차대로 가입을 하면 끝입니다.



국민은행 기업인터넷뱅킹 알아보았는데요, 진행하다가 모르는 것은 고객센터 문의하면 친절하게 알려주니 참고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