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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B하나가 KEB를 빼고 새롭게 리뉴얼 되었는데요, 오늘은 하나은행 고객센터 상담시간까지 전반적으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볼게요.

 


하나은행 고객센터는 1800-1111로 걸어 주시면 되고, 개인회원은 1/ 가맹점 2/ 기업회원은 3 / 카드발급 진행조회 및 단순상담은 4번, 기프트카드는 5번 입니다.


하나은행 고객센터 6번은 DCDS 가입이력 조회, 소득공제 및 카드이용내역신청은 7 /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신고는 8 / 사용등록은 9/ 상담원 연결은 0번 입니다.


도난 / 분실 및 해지 직통 하나은행 고객센터는 1599-1133번 입니다.


기타 ARS 하나은행 고객센터는 24시간 연중 무휴나 일반 문의 상담원 연결은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 가능해요.

 


해외 하나은행 고객센터는 82-1800-1111인데, 연결이 안 된다고 하면 82-2-3489-1000으로 연락을 주시면 될 것 같아요.


카드를 수령을 하고 사용이 안 될 때에는 등록이 안 된 상황일 수 있는데, ARS 하나은행 고객센터 1800-1111로 연결을 하여 0번을 누르고 4번을 눌러 준 후에 진행하면 됩니다.


보이스피싱 관련해서도 이상하다 싶으면 재빠르게 하나은행 고객센터에 신고를 해 주어야 합니다.


도난분실이 되었을 경우에도 하나은행 고객센터로 연락을 하여 찾거나 재발급을 진행해야 해요.



하나은행 고객센터 알아보았는데요, 명의도용이나 부정발급된 카드 등도 신고가 가능하니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